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인두염/후두염/구내염 뿌리는 약 [베타딘] 솔직 리뷰![선전x]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1:39

    홍보 아니에요!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남문입니다. 요즘 아는 동생과 술을 마셨는데... 그날따라 소음을 느껴보는 뭔가 강한 고민이 있었고, 술도 빨리 취해서 몸이 안좋았습니다.자고 한명 나오고, 약간 목의 히리히리과 수분 부족이나, 단지 술병이라고 여겼던 것에 자신 혼자에서 아주 그냥.편도선이라서 목구멍 속까지 구내염이 몇십개나 생겼어요.​ 정말 약 안 먹고 산지의 하나 0년은 그대로 넘을텐데...침을 삼킬 때마다 심호흡을 해야 할 정도로 통증이 컸기 때문에 병원에 가서 항생제까지 처방받았는데 별 효과가 없었어요.막상 그러다가 문득 떠오른 생각이, 이전에 구내염에는 보칠을 했었습니다만, 편도염에는 바르는 약이 없을까 하고...


    >


    찾았다...베타진...베타진 스토리도 "목에"??라고 하는 제품도 있으므로, 참고해 주세요!우선 제품에 써 있는 것처럼 포비돈요오드그렇다.빨간 약의 친구가 여기에도 들어 있습니다.저는 빨간 약을 정스토리로 제 몸을 이리저리 검토하고 많이 발라보았습니다.언제나처럼 효과가 좋아서인지 더 믿었습니다.


    >


    독특한 향기와 단맛... 음, 그래요! 덧붙여서 저는 홍삼같은것을 잘 먹어서,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맛이 없었습니다.그리고 마지막에는 빨간 약이 그다지 맵지 않은 냄새가 납니다.임금 인상 편은 하루 수회, 적당량을 분사 코팅합니다 되어있는데... 이것이 적당량이라고 말하는 것이 어려운 것이 어려운 것이...분무기처럼 물이 퍼지면서 과인이 되는 것이 아니라, 물총에 물이 일직선으로 똑바로!!!! 과인가는 상념입니다.​ 그래서 적량보다 염증이 있는 곳에 약을 아무리 잘 맞추느냐가 관건이 되슴니다:-)​ 나는 거의 30분 간격으로 뿌리면 아예에 쿡쿡 거린 통증도 크게 줄고 걸맀 슴니다!개인적으로 약이 들면 타액선에서 갑자기 침이 많이 들어온다고 생각하는데, 그 때 침을 뱉어 버리면 약도 함께 빠져서 엄청난 사람이 되니까 어느 정도의 타액과 함께 약물을 마시세요!! 양치질 한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아직 약을 바른지 얼마 안됐는데, 침을 삼키면 통증이 많이 완화된 모습을 보면 내일이면 완쾌되지 않아도 어느 정도 굳어진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편도염은 처음에 걸렸는지 몰랐는데... 개인적으로 다리를 부러뜨렸을 때보다 더 힘들고 아프네요.ᅲᅲ 그리고 편도염으로 알아본 다른 약물 복용은 타이레놀과 팬콜로 같이 먹는 것은 금물이에요! 항생제 처방 받으신 분은 도중에 와인 같다고 항생제를 끊으면 내성이 나올 수도 있다고 하니까 끝까지 드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구내염 #베타진 #편도염 #급성편도염 #목에는 #이비인후과 #항생제 #후두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