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블랙머니 보고 허성태 배우 덕질하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3:11

    세상에...영화를 3개 만에 다시 보다니…​ 시, 글씨에 와서 아기는 엄마가 보았습니다


    철없는 행동인데 신이나서 sound가 더커서 미안해요어머님 최고


    >


    이번에도 CGV의 양산물 금점에 왔습니다.건물 맞은편 공영 주차장에 주차해 놓고 장난치면서 달려갔네요. 주차장에서 보는 야경이 아련하네요. 그다지 재미있지않아서


    셀프티켓 판매를 이렇게 자주 보다니.... ᅮ


    >


    저번에 제 핸드폰으로 KT멤버십 VIP에 일 3,500원 할인했기에 이번엔 남편 휴대 전화에 LG U+VIP멤보스이프에 한 0,000원 할인 받아 봤어요 왠지 내가 이긴 견해군요.


    >


    아, 그런데 당신들 스스로 팝콘을 사야 하는 걸 잊어버리고 카드를 차에 두고 온 거예요. 남편이 오징어를 먹어야 한다고 해서 공영주차장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기이 도착했을 때 마침 상영 시간이었기 때문에 가서 하루 0분 느린 것 같습니다. 화가 난다...ㅋㅋ


    >


    주인이 이런 것도 찍는 거 늦었다고 그래서 급하게 찍었으니까 초점이 본인이었어요. 후후후.


    >


    롯데 시네마 평점 8.9였지만, 스토리가 드러날 뻔했는데 뭐든 현실감을 가지고 추진되면서 사코울 파헤치면서 진행되므로 몰입감도 좋네요 단서를 발견할 때 집중하고 들어야 이해할 수 없습니다.무심코 정이라면 뭔지 모를지도 몰라.며칠전에 신의 한수-귀수편을 보고 허성태배우를 영화 잡초역이었고 범죄도시에서도 독사역, 또 최근에는 아는 형님에서 권상우와 악역특집으로 나와 벌써 굳어버렸습니다.


    >


    >


    어머나, 검은돈에 자신이 와서 정말 놀랐지만 역이 검사!!! 정말로 지적이고 깔끔한 키이지로 전혀 달리 자신이 와서 역시 한 배우는 배우라고 감탄했습니다.


    >


    >


    우왕~ 정말 멋진 프로필 사진 좀 바꿔줘 한아름컴퍼니~ 좀 지적이고 스마트한데~ 카리스마 있는 사진이에요.


    >


    ​ 검색하다가 잉사이토잉스타에서 발견한 호송테 배우 데뷔에 관한 글을 발견했습니다 ​선을 만드는 조선소에서 1 하고 35세로 데뷔한 '범죄 도시'배우 https://www.instagram.com/p/Bb8qOHfH4bX/?utm_source=ig_web_copy_link


    ​"20일, 일년 35세 때 연예계 데뷔를 했지만 러시아어 전공으로 대중소 기업의 해외 홍보 팀에 있는 조선소로 옮기면서 연봉 7천만원 이상 받으시다가 과장 승진을 앞두고 퇴근하고 데뷔한 곳에서 오디션을 한 80회 정도 보았대요 "​ ​ 너무 쟈싱 멋있죠?고양이도 좋아하는군요 후후 인스타그램에 고양이 사진이 많이 있어요.


    >


    반전 매력?​ 호송테 배우가 자신 온 령화 카효은지에 극장 예매율 1,2위 모두 차지하고 매력 품품이코 계시네요 이쯤 되면 검은돈 후기인지 호성태 배우덕질인지 모르겠네요. 검은돈 추천!!


    ​​​​​​


    댓글

Designed by Tistory.